지상파 UHD 방송 등 시청자 민원 접수 안내

지상파 UHD 방송 등 시청자 민원 접수 안내

광주MBC를 성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광주MBC는 시청자의 권익 향상을 위해 시청자 민원처리 담당자 실명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방송에 대한 다양한 의견은 물론 좋은 제안이나 크고 작은 문의사항 등에 대해 각 부문별 민원을 접수하신 내용에 대해서는 신속히 답변을 드리고, 반영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 접수내용 :

-자체 방송프로그램의 편성, 내용, 광고에 관한 사항

-자체 방송기술, 난시청, UHD, DMB, 방송수신 등에 관한 사항

-자체 사업, 행사에 관한 사항

-의견, 제보, 제안, 아이디어, 문의 등 광주MBC와 관계된 전반사항

-기타 시청자에 대한 서비스 및 권익보호와 관련된 사항

▣ 접수방법 : 전화, 팩스, 이메일, 우편, 방문 등

▣ 접수시간 :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 단, 야간 및 주말, 공휴일 등 근무 외 시간은 시청자 민원 접수 대표 메일(gjmbcart@hanmail.net) 등을 통한 접수도 가능함

▣ 부문별 담당자 연락처

 

부문

 

담당자

 

전화(062)

 

팩스(062)

 

이메일

 

텔레비전/라디오 프로그램

 

김민호(방송제작부)

 

360-2220

 

360-2253

 

pd4u@hanmail.net

 

뉴스/보도프로그램 및 제보

 

김철원(취재부)

 

360-2324

 

360-2350

 

one@kjmbc.co.kr

 

UHD, TV, R, DMB 수신장애 등 방송기술

 

우인철(기술운용부)

 

360-2411

 

360-2419

 

hectore@kjmbc.co.kr

 

방송광고

 

김형상(광고부)

 

360-2121

 

360-2714

 

ymkhs@kjmbc.co.kr

 

행사

 

이원석(문화사업부)

 

360-2623

 

360-2476

 

wonseok10@hanmail.net

 

견학 및 방송영상자료 구입

 

박민서(영상자료실)

 

360-2630

 

360-2155

 

 

 

페이스북/유튜브 등 디지털 콘텐츠

 

이주형(스마트미디어사업단)

 

360-2557

 

360-2155

 

kjmbc.mbc@gmail.com

 

홈페이지 및 기타 문의

 

황형철(기획심의부)

 

360-2125

 

360-2143

 

gjmbcart@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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